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포시
김포 신곡6지구 도시개발사업 50만㎡ 시행
공동주택 5,044세대, 단독주택 58세대 대단위 주거단지 조성
기사입력: 2016/03/18 [16:21]   gpapt-news.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포시아파트신문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995-2번지 일원 507,593㎡(약 15만평)규모의 김포 신곡6지구 도시개발사업이 본격 추진된다.

 

 

해당사업지구는 오랜동안 방치되어 오다가 토지소유자로 구성된 김포신곡6지구도시개발사업조합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3월 18일 실시계획인가 승인이 경기도보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고시됐다.


김포 신곡6지구 도시개발사업은 기존취락지의 정비를 통해 난개발을 방지하고 효율적인 토지이용계획을 수립하여 체계적이고 쾌적한 주거용지 개발이 진행될 예정이며, 사업이 완료되면 공동주택 5,044세대, 단독주택 58세대의 대단위 주거단지가 조성·공급될 예정이다.

 

신곡 6지구는 향후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고촌역과 서울외곽순환도로 및 올림픽도로의 결절점에 위치해 서울과의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며, 아파트 단지내부에 조성될 내부 조경외에도 사업면적 대비 18.7%로의 높은 공원·녹지율이 계획되었고, 인근의 경인아라뱃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개교예정인 (가칭)고촌고등학교 등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서울 재건축 및 전세난을 피할 대체 주거지로 주목되어 주택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